본문 바로가기

베트남 LIFE/다낭 호텔 & 리조트

다낭 숙소 추천 : 그랜드 브리오 오션 풀빌라 후기

 

 


 

다낭 리조트 : GRANDVRIO OCEAN

그랜드브리오 오션

 


 

 

 

다낭과 호이안의 중간에 위치한 그랜드 브리오 오션 리조트를 소개합니다.

 

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어, 리조트에서 3분만 걸어나가면

프라이빗 비치에서 아름다운 해돋이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그랜드 브리오는 호텔동/ 풀빌라동 2개의 타입으로 나뉩니다.

 

제가 이번에 묶었던 곳은 풀빌라에요.

다른 5성급 풀빌라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.

제가 다녀왔을땐 2+1 프로모션을 해서 좋은 가격에 다녀올 수 있었어요.

 

다낭은 종종 호텔 프로모션이 뜨기 때문에 포털사이트보다

 현지여행사를 통해서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체크인

저는 웰컴드링크 메뉴판 있는 호텔은 처음봤어요!

세상에 ~~ ~ 맥주부터 코코넛까지

프리미엄 룸이 아닌데도, 체크인 할 때 요런 고급진 서비스

대박입니당 > <

 

체크인은 14: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12:00였어요.

다낭 호텔들은 대체로 체크인이 늦고 체크아웃도 늦은 편입니다.

 

 

 


 

부대시설 먼저 소개할게요 ~

순서는 제 관심사순 ㅎㅎㅎㅎ

 

 

 

1.  사우나(목욕탕 진짜 한국식 아니 일본식)

 

 

해외 여행시 한국과는 다른 수압때문에, 불편함을 겪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죠?

 그랜드브리오의 장점!  부대시설로 사우나가 있어서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.  

 

그랜드 브리오 전 리조트에는 사우나가 있나봐요.

전에 그랜드브리오 시티에 묶었을때도 사우나를 이용했거든요.

짱짱 좋았어요.

해외생활하면서 얼마나 사우나가 그립던지용 ㅠ,ㅠ

꽤 늦은시간까지 열려있어요.

 

투어 후 피곤한 몸을 녹이기에 좋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2. 키즈시설

다낭은 정말 가족여행객이 많아요.

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좋아할 시설을 잘 해두었더라구요.

이런 호텔은 아무래도 가족여행객에게 분명 인기가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3. 헬스장

 여행 중에도 운동을 쉴 수 없는 분들~~

이제 꽤 많아졌죠. 헬스 매니아층을 위한 곳!

깔끔하더라구요.

앞에서는 배드민턴도 칠 수 있고, 농구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4. 풀장 X 3개 

그랜드 브리오 오션에는 풀장이 3개에요~~~

터질 일 없이 넉넉한 공간.

 

 

 

넘나 좋은 것.

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는 리조트에요~~

아이들이 놀기 좋게 구명조끼 준비되어 있구요, 라이프 가드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사우나 가는 길에 있는 풀장.

여기는 그늘이 져서 좋네요 ~~ ^^

 

 

 

체크인 하는 로비 옆의 풀장.

요기는 ! 디럭스 룸 묵으시는 분들 물놀이 하기 좋아요 ~

 

 

* * *

 

5. 프라이빗 비치

 

넓고 넓은 프라이빗 비치 ~~~

날씨가 좋으면 인생샷 각입니다.

비치볼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.. 공만 가져가면 됩니당

곳곳에 놓인 해먹도~~ 인생샷 찍기 좋은 각

 

 

 

 

 


 

대망의 객실입니다!!

 


  

그랜드 브리오 오션

2베드룸 풀빌라

 

 

 

 

분리된 2개의 방과

풀장 옆에 원두막? 같은게 있었어요.

그리고 생각보다 넓었던 마당입니다.

고기 꿔먹으면 좋겠다 ~싶던 ㅋㅋㅋ

근데 요기는 취사가 불가해서ㅠㅠ

얌전히 조식 먹고...

여행하느라 밖에서 시간을 다보냈네요.

 

암튼 가성비로는 좋았던 그랜드 브리오 오션 리조트 였습니다~~

 

 

 

아 그리고 인상깊었던 것,

 

1.  룸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배치 되어있어요.

 

2. 체크인 할 때 어메니티를 4개 브랜드 중 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!

( 무려 4개 실화냐 ~~)  

 

 

3. 방마다 공기청정기 ? 제습기가 있어요.

세상에~~~  넘나 좋은 것

 

 

 

취사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, 

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은 리조트니까 한번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려욥

 

 

**